'야채부락리', '무한 퀘스트'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 송지호)은18일 자사가 개발하고 넷마블에서 서비스 하는 교육용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야채부락리'에 '무한퀘스트'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무한 퀘스트'는 게이머들이 칠성당에서 퀘스트 수행을 위해 필요한 '소모성 퀘스트 문서'를 구입한 후 광산맵으로 이동, 쉽고 간단한 동작(땅파기)만으로 일정분량의 광물을 획득하면 해결 되는 퀘스트.

특히, 완수조건이 까다롭고 한번 완수하면 끝나는 1회성 퀘스트와는 달리, 반복해서 지속적으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소모성 아이템(1회성 아이템)을 일정 분량씩 필요할 때마다 얻을 수 있어 초보게이머에게는 레벨상승은 물론, 길드공헌도까지 쉽게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무한 퀘스트'는 광산마을맵에서만 진행되며, 광산마을맵은 총 5개의 퀘스트 실행지역으로 구분되어 각기 다른 소모성 아이템이 획득 가능하다.

CJ인터넷 최정호 차장은 "'무한 퀘스트'는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퀘스트 시스템이다"며 "완수조건이 어려워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했던 기존 퀘스트의 단점을 보완, 게이머들이 간단한 동작만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무한정 얻을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