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리로드' 대망의 파트 3 업데이트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www.sealonline.co.kr)는 20일 자사가 개발한 개그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에 리로드 파트 3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 리로드(Reload)는 지난 해 개최된 게이머간담회 의견을 바탕으로 진행된 '씰 온라인'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씰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데이터베이스와 직업 밸런스 조정 등으로 업데이트 된 리로드는 내달 초 파트 3를 끝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리로드 3단계에는 '씰 온라인' 전설 속 영웅들의 마을인 '세비스'가 그 궁극의 모습을 드러내며 '씰 온라인' 시나리오 2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또 중레벨대의 사냥터도 여러 곳이 등장하여 초,중,고레벨 게이머들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구성된다.
이번 업데이트 함께 '씰 온라인'에서는 특정 서버에 유저가 편중되어 전 서버에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웠던 점을 개선하고자 서버를 통합하여 보다 나은 게임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내달 중으로 신규 서버인 '딘'을 오픈할 예정이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김인환 개발이사는 "'씰 온라인 리로드'의 완성은 '씰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목표를 새로 설정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동시에 서버 통합으로 심기일전한 '씰 온라인'의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을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에서는 무료 체험 서비스(EPS) 이용자들에게 적용되던 여러 게임 기능 제한을 풀 수있는 9,900원 미니 요금제를 19일부터 선보였다. '씰 온라인' 미니 요금제를 통해 EPS 이용자들은 은행이용, 경험치 제약, 상점이용 등 여러 제한 목록 가운데 꼭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