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제 1회 전국 플스방 올림픽 개최
EA코리아(대표 한수정, www.ea.co.kr)는 최근 자사가 작년 12월 경까지 발매한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용 타이틀의 100만장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제 1회 전국 EA 플스방 올림픽'(이하 'EA 올림픽')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월15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플스방을 통해 진행되며 게이머는 플스방을 통해 참가 신청하며 플스방은 접수된 게이머들 중 대표 선수를 선발해 BNT홈페이지(www.game21.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등록을 마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플스방은 한 종목에 한 명씩 최소 두 종목에서 대표 선수를 선발해야 한다.
'EA 올림픽'은 'NBA 라이브 2005' 및 '데프 잼 파이트 포 뉴욕' '번아웃3 테이크 다운' 등 농구, 대전격투, 레이싱 장르의 EA 대표 게임으로 구성되며 무선 컨트롤러로 대회를 진행해 게이머 집중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행사는 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부산, 대구, 서울에서 지역 결승이 치러지며 지역 결승 후 통과되면 2월 27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 시네마 플스방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지역 및 전국 결승 입상자와 소속 플스방에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레이싱휠, 아디다스 운동화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용호 EA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함께 즐기는 비디오 게임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해 플스방 전국 대회를 준비했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전국 EA 플스방 올림픽을 개최할 계획이다"라며 "지역 결승과 전국 결승전은 케이블 채널인 MBC 게임을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진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나 BNT 사이트(www.game2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