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새로운 몬스터 구경하세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 www.goonzu.com)는 구정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 오는 3, 4일에 걸쳐 다양한 패치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진행되는 패치의 골자는 새로운 몬스터를 2종 추가하는 것. 추가되는 몬스터는 보스급으로, '도마돈'과 '불해치'라 불리며, '도마돈'은 레벨 30이상만 출입이 가능한 한과공장에, '불해치'는 천상계 2층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도마돈'은 기존의 '먹깨비''회전절구차' 몬스터와 함께 등장해 다른 보스급 몬스터들과 마찬가지로 데미지를 입을 때마다 임의로 아이템을 드롭하는 방식을 취한다. '불해치'는 236~266 의 공격력을 소유한 '오공이'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지녀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군주 최강의 몬스터로 제작됐다.

한편, 엔도어즈 측은 아이템 장인들이 제조를 하는 동안에 미니게임을 즐기고, 미니게임의 결과에 따라 제조되는 아이템의 성공확률 또는 성능이 향상되는 패치를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 화면 아래쪽에 위치한 자막 공지 창을 게이머 개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자막 광고 이용권도 추가할 예정이다.

엔도어즈 김태곤 개발이사는 "설날을 맞아 게이머 여러분께서 연휴 동안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말하며 "새해가 시작된 만큼 새롭고 신선한 시스템을 계속해서 개발, 서비스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마돈

|


불해치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