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만', 용병 시스템 체험 이벤트 진행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3일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 중인 해전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진주만'에 오는 14일까지 '진주만 용병시스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주만 용병 시스템 체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진주만'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일반 수병에 비해 능력이 뛰어난 3종의 '용병'을 지급함으로써, 곧 도입될 '용병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시스템의 재미요소와 밸런싱을 평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에 지급되는 용병은 일반 수병에 비해 함포의 회전 속도가 빠른 '기술 용병'과 함선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기관 용병', 함포의 발사 속도를 빠르게 하는 '연사 용병' 등 3종이며, 이 용병들을 게임 플레이 중 적절히 이용함으로써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디엔터넷의 정승호 '진주만' 기획자는 "용병시스템은 전투플레이에서 함선과 수병의 공격력을 강화해주는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가 가능하다"며 "설날 연휴동안 진행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진주만 공식 홈페이지(jjman.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