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용의 전설-레전더' 관련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애니메이션 '레전더-용의 전설'의 캐릭터 상품인 '타리스포드' 관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레전더-용의 전설' 공식 홈페이지(www.legenztoy.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원빌기' 이벤트와 '레전더 최고의 전사를 찾아라' 이벤트.

'소원빌기'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레전더 대표 제품인 '타리스덤' '타리스포드' '영혼의 인형' 중 하나를 선택해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의 소원과 원하는 상품명을 적으면 된다.

'레전더 최고의 전사를 찾아라'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이 소유한 '타리스포드'를 방어력 150, 마법력 150까지 육성시킨 후 타리스포드의 액정 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메일(legendzevent@hanbitsoft.co.kr)을 보내면 심사를 통해 총 16명에게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문화상품권, 레전액션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또 1등 당선자는 공식 홈페이지의 명예의 전당에 소개될 예정이다.

캐릭터 사업팀 윤선영 대리는"'레전더-용의전설' 캐릭터 상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레전더-용의 전설'는 SBS에서 매주 화요일 5시 30분에 방영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