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설날특선 '복조리와 떡국' 이벤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 www.darkeden.com)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호러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다크에덴'에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설날특선 '복조리와 떡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개최되는 '복조리와 떡국' 이벤트는 '다크에덴' 전지역의 몬스터를 해치우면 랜덤으로 '복조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복조리 아이템'을 얻으면 기존에 게이머가 가지고 있는 단일옵션 아이템을 무(無)옵션으로 변환시켜준다. 또 '복조리 아이템'과 같이 제공되는 '떡국'은 복조리로 무옵션화 된 아이템에 공격력, 힘, 지식, 명중률, 행운을 옵션화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내 많은 복조리와 떡국의 획득으로 불필요하게 지니고 있던 아이템들을,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기능의 아이템으로 전환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다덴마켓'에서 간단하게 추가기능 아이템을 구입, 보다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또한, 2005년 1월에 업데이트된 신규몬스터를 기존의 한정된 지역에서뿐만이 아닌 전지역, 더불어 유료 및 무료존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한시적 몬스터 개방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로 게이머에게는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을 협동플레이로 사냥할 수 있는 즐거움이 주어질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올 한해도 게이머들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한다"며, "여러분이 보여주신 '다크에덴'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한시도 있지 않고 있으며, 2005년에도 게임을 운영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인사를 가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