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플스방 올림픽, 개인 게이머도 참가 가능
EA코리아(대표 한수정, www.ea.co.kr)는 자사가 주최하는 '제 1회 전국 EA 플스방 올림픽'에 개인 게이머들도 오는 17일까지 EA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도록 4일 조정했다.
이에 따라 가까운 곳에 플스방이 없어 참여하기 어려운 게이머도 EA코리아 홈페이지내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농구, 대전격투, 레이싱 장르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한 후 이름과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할 수 있다.
'제 1회 전국 EA 플스방 올림픽'은 EA코리아가 그동한 발매한 PS2용 타이틀의 100만장 판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총 1000만원 상당 상금 규모의 대회로 'NBA 라이브 2005' '데프잼 파이트 포 NY' '번아웃3 테이크 다운' 3종의 게임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정경언 EA코리아 마케팅팀 대리는 "비디오 게임기가 보편화된 만큼 개인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개인 유저들이 참가를 원하는 경우가 많아 대회 등록 방법에 기존 플스방 접수 방법외 개인 접수를 추가하게 됐다"며 "1회 대회에서 나온 게이머의 의견을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인 전국 EA 플스방 올림픽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 및 BNT사이트(www.game2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