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순환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 '순환성장 시스템'을 11일 업데이트했다.

'순환성장 시스템'은 스킬과 마스터리에 투자된 성장 포인트를 퀘스트를 통해 다시 회수할 수 있게 만들어 게이머의 실수로 육성 목표에서 벗어난 캐릭터를 다시 되돌릴 수 있는 시스템. 퀘스트 진행 횟수에 제한이 없어 여러 스킬을 배웠다 다시 되돌릴 수 있으며 대신 스킬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골드가 필요하다.

'실크로드 온라인' 개발 관계자는 "새롭게 도입되는 순환 성장 시스템을 통해 보다 더 자유롭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이머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실크로드 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야후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순환성장에 필요한 골드가격을 50% 낮추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