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8대 군주선거 실시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 온라인'에 8대 군주를 선출하는 투표는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21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군주선거'는 '군주온라인'의 각 서버의 대표자를 뽑는 가장 큰행사다.민주주의 원칙에 따라 실시되는 '군주선거'는 태조,정종,태종 등10개 서버에 각각 출마한 후보들의 공약 등을 통해 후보를 평가하고 군주를 선출하게 된다. 선출 된 군주는 게임 시간으로 4년 동안 정치 활동을 하게 된다. '군주'는 재임 기간동안 게임내 행정 수반인 육조를 선출 게임내 물가를 조절을 하는등의 권력을 행사하며 또한 각 마을의 수입의 1%를 가져가며 군주만의 독특한 복장을 착용하게 되며, 군주만의 막강한 특권을 갖게 된다.

'제8대 군주선거'에 등록한 후보는 10개 서버에 총 33명으로 평균 경쟁률 3.3:1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6:1의 경쟁률로 각축전이 예상되고 있는 정종서버, 예종서버와 이번에 처음으로 '군주'를 선출하는 연산군서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종서버의 한 후보는 "'군주온라인'의 주인은 여러분이며, 여러분의 참여 하나하나가 '군주온라인'을 새롭게 만들 수 있다"며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여 진정한 '군주온라인'의 주인으로 거듭남과 동시에 정치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