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II엠컨트롤' 서비스로 계정도용방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리니지II'의 계정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리니지II엠컨트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니지II엠컨트롤'은 타인이 자신의 계정을 무단으로 도용했을 경우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자신의 계정이 사용되고 있음을 알리고,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연동시스템이다.

리니지 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시작한 '리니지엠컨트롤' 서비스의 월간 사용자가 3만명을 넘는 등, 실시간으로 자신의 계정이 도용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을 통해 제공될 이번 서비스를 추후 KTF, LG텔레콤 등으로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엔씨소프트가 출시할 예정인 제품에도 지속적으로 확대 적용하여 계정도용으로부터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보호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2월 16일부터 14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와 '버그 신고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리니지II' 30일 무료이용권, '리니지II' 티셔츠 등 다양할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II' 공식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