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휠과 거치대가 하나로, '레이스 팩' 출시

퍼스트 게임전자(www.firstgame.co.kr)는 최근 미국 '라디카(radica)'사와 계약을 맺고 비디오 게임기 PS2와 Xbox 둘다 지원되는 레이싱 주변기기인 '레이스 팩'을 오는 2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레이스 팩'은 핸들과 시트, 거치대, 페달이 함께 구성된 올인원 패키지로, 추가적인 비용없이 등을 시트에 기대고 다리를 뻗은 자세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진동 모터를 이용한 바이브레이션 기능과 체형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조절식 프레임으로 보다 실감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접이식 거치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지 않을 시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퍼스트 게임전자는 오는 2월22일 '레이스 팩' 발매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 제품을 예약하는 게이머에게 30,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은 LG이숍, 롯데닷컴, HMALL, 우리홈쇼핑, CJ MALL, 인터파크 등의 대형몰과, GAMECD, CTGAME, GAMEMOL, GAMENAWARA, GAME2BUY, OI MUSIC, GAMESTOP 등의 전문 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용산, 국제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29,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