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SF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대만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3월 14일까지 소프트월드(대표 왕쥔보)를 통해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사전에 선발된 총 1만 6000명의 테스터가 참여해 벨라토와 코라 종족이 포함된 게임을 테스트하게되며 정기 서버 점검 시간을 제외한 24시간 내내 게임이 공개된다. 대만 현지 서비스 업체인 소프트월드는 3월 중으로 아크레시아 종족이 포함된 최종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항할 예정이며 올 상반기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이와 함께 소프트월드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대만에서 진행되는 게임 전시회인 제5회 타이페이 게임쇼(이하 TGS)에 참가하고 트레일러 무비 공개 및 세종족의 갈등과 대립을 표현한 현대무용 등을 공개해 'RF온라인'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며 기가 바이트(대표 마맹명)와 공동으로 제작한 'RF온라인' 전용 PC를 판매할 예정이다.

윤석호 CCR 대표는 "2005년 'RF온라인'의 본격적인 해외 현지 서비스가 대만에서 시작됐다"며 "'라그나로크'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소프트월드의 저돌적인 마케팅 능력과 'RF온라인'의 뛰어난 게임성이 결합돼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