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새 지역과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 www.laghaim.com)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라스트카오스'에 메라크 존과 길드 시스템을 18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필드인 메라크 존은 지난 5일 텟트 서버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공개된 불과 마법의 지역으로 약탈자의 성자 아울 블러프와 마녀의 처형터 드레그 가든, 습지대인 미스틱 스웜프, 화산지역인 마그마 리버 4개의 지역으로 이뤄진다. 이 지역에는 각 지역의 특성에 맞는 몬스터가 등장하게 되며 게이머는 한 필드에서 여러 존을 체험하는 효과를 얻게된다.
또, 지난 15일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된바 있는 길드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결속력을 높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된 시스템으로 길드 결성은 마을 내에 있는 근위 대장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길드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레벨과 나스(화폐단위), 숙련도 등의 조건을 만족 해야 한다.
결성된 길드는 길드 마스터의 레벨, 나스, 숙련도에 따라 길드 레벨 시스템이 적용되며 길드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길드인원을 추가 모집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같은 길드원의 온.오프라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되며 길드 여러 개가 모여 군단을 결성할 수도 있다.
나코인터랙티브의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스트카오스' 게이머들이 새로운 존에서 결성된 길드와 함께 새로운 체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지금까지의 업데이트보다 앞으로 남은 업데이트가 더 많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