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홈페이지 새롭게 공개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21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익스트림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1차,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진행 동안 티져 사이트 방식으로 운영됐던 '데카론'홈페이지는 이번에는 기본적엔 게임정보는 물론 자료실,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추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놀거리들을 제공하는 형태로 바꼈다.

3D엔진인 '카론(CARON)'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데카론'은 익스트림 액션을 메인 컨셉으로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되는 단조로운 전투 시스템에서 벗어나 상대방을 밀치며 전진하는 연속 공격방식을 채택, 공격 강도에 따라 적이 날아가거나 넘어지는 등의 물리법칙을 게임에 적용하여 기존의 3D게임에서 볼수 없었던 빠른 속도감과 액션감을 자랑한다.

게임하이 백승훈 총괄이사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게이머들께 '데카론'에 관한 좀더 발빠른 소식을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맵 추가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킬 시스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데카론 베타 테스트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선보인 데카론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