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2005년 상반기 개발일정 공개

이온소프트(대표 김광렬,www.aeonsoft.co.kr)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프'의 상반기 개발 일정을 공개했다.

이온소프트는 먼저, '프리프'에 아크로뱃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된다. 아크로뱃은 곡예사라는 말 그대로 근거리,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는 전천후 캐릭터. 보우와 요요를 사용해 빠른 동작과 공격을 하며, 은신과 잠입암살이라는 특수한 스킬을 통해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캐릭터다.

또한, '비행' 시스템이 크게 강화 될 예정이다. 비행 수단을 통해 2차원적인 행동 범위에서 벗어나 위아래로 자유로이 움직일 수 있으며, 지상과 비슷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비행에 따른 흥미 요소들이 더욱 부각된다. 기본적으로 비행 스킬과 비행선에 다양성을 부여되며, 비공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투가 벌어지게 된다.

이 외에도 올 상반기 내에 캐릭터들의 다양한 보조스킬, free PK, 던전과 도시, 퀘스트 등의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온소프트의 김광열 대표는 "게임의 밸런스와 각 흥미요소들간의 유기적인 상관관계를 완벽히 구현할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니즈에 부흥하는 탄탄한 게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