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레 크리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행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rapplercreer.com)는 24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엔플레버'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소환수를 이용한 크리처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라플레 크리에'는 금일 부터 2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

이번 2차 믈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수련자의섬'과 신규 아이템 그리고 직업들간의 밸런스를 테스트 하게 된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게이머들의 원하는 바를 최대한 수용하기 위해서 2주 동안이라는 긴 일정을 잡았다"며, "온라인 게임의 특성인 개발자와 게이머가 함께한다는 취지에서 결정된 사항들이며 앞으로 단계적으로 발전해나가는 '라플레크리에'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플레 크리에'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시작하여 익일 새벽 2시까지 진행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rapplercreer.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