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한빛스타즈' 응원 이벤트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자사의 프로게임단 '한빛스타즈'를 응원하기 위한 '사랑해요, 한빛스타즈'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여름 SK텔레콤 T1을 상대로 한 1라운드 승부부터 3승 5패로 저조한 성적을 보이던 '한빛스타즈'가 극적으로 26일 개최되는 최종 결승전에 진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
이벤트 참가방법은 한빛스타즈의 승패와 관련없이 28일부터 한빛스타즈 공식사이트(www.hanbitstars.co.kr)에 26일 개최되는 '스카이 프로리그 그랜드 파이널' 결승 현장의 생생한 사진, 동영상, 혹은 집이나 피씨방에서 '한빛스타즈'를 응원하는 모습, 결승전 후기 등을 올리면 되며 한빛소프트는 총 5명을 선발해 한빛스타즈 유니폼과 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빛스타즈 이재균 감독은 "많은 이들의 예상을 깨고 결승전에 진출한 것이 우연이나 기적만은 아니다"며 "소리없이 강한 한빛스타즈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 한 것 뿐"이라고 선수들에 대한 강한 믿음을 보였다.
한편, '스카이 프로리그 그랜드 파이널' 최종결승전은 26일 오후 5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