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진행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www.ShineOnline.co.kr)는 28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게 디는 인원은 총 999명으로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해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태양' 서버에서 남녀 포함 총 8개의 메인 캐릭터와 80여 종의 아이템이 공개되며, 서버의 안정성을 중심으로 각 직업별 전투 및 스킬, 상점거래 등 게임의 핵심적인 사항들이 집중적으로 테스팅 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가 시작하는 루멘 마을과 그 주변 필드, 카라시안 템플 던전 등 총 6개의 아기자기한 필드와 '샤인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20 여종의 다양한 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에 선정된 '샤티'(샤인온라인 게이머)들은 10여명의 '샤이너'(샤인온라인 GM)들과 함께 게임 속에서 플레이 방법, 맵 가이드, 몬스터 정보, 아이템 정보 및 소개 등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친절한 도우미로 활약을 할 계획이다. 또한 24시간 동안 클로즈베타테스터 게시판에 각종 문의에 대해 상세한 답변과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가 못하는 게이머들에게 테스팅 스크린샷을 공개해 궁금증을 풀어 줄 계획이다.
'샤인온라인'은 카툰맵핑 기술을 사용 소년만화풍의 액션어드벤처 게임으로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모집때 999명모집에 2만 5천여명이 신청 경쟁률 25:1의 치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이번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샤인온라인을 1년여 기간 동안 혼신을 다해 개발하여 최초로 게이머들에게 공개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앞으로 수준 높은 개발을 통해 게임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샤인온라인'은 아이사 대륙이라는 퓨젼 판타지 설정을 가진 세계로서 기존에 나와있는 카툰 풍의 세이딩(Shading)기법을 사용하지 않고, 3D 카툰 맵핑(Cartoon Mapping)을 이용, 제작된 소년 만화 풍의 그래픽의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