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니케이션즈, 발매예정 타이틀 공개
A.K커뮤니케이션즈는 올 4월부터 5월까지 발매할 예정인 주요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 및 모바일 게임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4월경 일본의 게임 개발사 D3퍼블리셔가 발매한 PS2용 저가형 타이틀로 '심플 2000'시리즈 중 '더 찬바라' '더 켓파이트' '더 블록' '더 슈팅 ~더블 자염룡~' '더 러브 어퍼' 등 5개 타이틀을 발매할 예정이다.
A.K커뮤니케이션즈는 이 시리즈 중 엄선된 게임을 선정해 1만9000원의 가격으로 발매하며 4월 발매되는 5종의 타이틀을 포함해 10~20종을 발매할 계획이다.
또, 이 회사는 5월 중 만화책 및 만화영화로 국내 방영돼 인기를 얻은바 있는 '시작의 일보'(국내명 '더 파이팅')을 소재로 일본의 게임 개발사 그랑프리가 개발한 '시작의 일보 올스타즈'를 자막의 한글화를 이뤄 발매한다.
'시작의 일보 올스타즈'는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70여명의 선수들이 등장해 권투대결을 펼치는 게임으로 원작의 분위기를 살린 스토리 모드와 토너먼트전을 펼쳐 선수들과 대결해 챔피언을 차지하는 토너먼트 모드가 재미를 높인다.
한편, A.K 커뮤니케이션즈는 3월 중 자사가 제작한 모바일 게임 '슈퍼 대전략'을 KTF와 SKT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