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삼국쟁패 패왕전기' 클로즈 테스터 모집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액션 RPG게임 '삼국쟁패 패왕전기(三國爭覇覇王傳記)'를 4월1일에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함에 따라 이 게임의 클로즈 테스터를 모집한다.

'게이머의 눈높이에 맞춰 게임을 함께 완성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이번 테스터 모집에, 선발된 게이머들은 '삼국쟁패'의 게임성은 물론 사용자 UI, 그래픽, 난이도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게임빌은 테스터로 참가한 게이머들의 실명을 '삼국쟁패' 엔딩 크레딧에 직접 올려줄 예정이며, 소정의 상품 역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클로즈 테스터는 3월 4일부터 13일까지 게임빌 웹사이트(www.gamevil.com)에서 남녀노소 자격을 불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삼국쟁패 패왕전기'는 170여명의 삼국지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고, 아이템이 3천여개에 달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모바일 게임. 실시간 액션형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효과와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24가지의 멀티엔딩이 탑재되었다는 점은 SK텔레콤 평가단들에게 획기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