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주최, 스타크래프트 올스타전 열린다.
초콜렛바 스니커즈(www.snickers.co.kr)가 E-스포츠 스타를 이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스니커즈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마스타푸드는 스니커즈 홈페이지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한 8명의 스타리그 올스타들이 출전하는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 리그'를 진행한다고 지난 6일 발표했다.
현재 온라인투표 후보로 선정된 선수들은 최연성, 박성준,서지훈, 이윤열,강민,박태민,박용욱,박정석, 전상욱, 김정민,이병민,조용호, 홍진호, 임요환, 전태규,변은종 등 스타리그를 대표하는 16명의 선수로 이중 투표를 통해 선발된 8명이 4월부터 7월까지 랭킹전 및 서바이벌전을 펼치게 된다.
또, 프로게이머들의 올스타전과 함께 아마추어 리그전도 함께 펼쳐질 예정.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스니커즈 홈페이지(www.snickers.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24명까지 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 리그전을 기획한 스니커즈의 마케팅 담당 위장원 부장은 "스니커즈를 즐기는 젊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 계층과 최고의 인기게임인 스타크래프트의 주 소비자층이 많은 부분 겹친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 리그전'은 소비자들이 게임을 단순히 보는 것만이 아닌, 좋아하는 선수들의 선정에 참여한다는 점 뿐만이 아니라 아마추어들도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총상금은 5천3백만원이며 대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 MBC 게임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