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2-2차 전승 용사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김현국,www.gravity.co.kr)는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의 2-2차 전승 캐릭터들의 최종 이미지를 3월 8일 사크라이 서버에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전승 2차 직업 이미지 프로젝트'는 작년 6월에 전승 2차 캐릭터들의 이미지 초안을 발표한 후 게이머들의 건의 사항을 디자인에 반영한 것으로, '라그나로크' 개발팀은 원작자인 이명진씨와 함께 2차 직업 전승 캐릭터들을 보다 날씬하고 직업군의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게 디자인을 수정했다.
이미 2월까지 '프로페서', '스토커', '챔피언', '크리에이터' 4종의 최종 이미지가 '사크라이' 업데이트가 완료되었고, 이번 3월 8일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운', '집시', '팰러딘' 3가지 캐릭터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다.
특히 이번 이미지 보강 작업에서는 '로드나이트'나 '팔라딘'과 같이 유사 계열 직업군의 특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프로페서'는 학구적이고 차별화 된 이미지를, '팔라딘'은 보다 중량감 있고 전투적인 디자인을 채택하여 전투의욕을 배가시키는 쪽으로 집중하여,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종 테스트를 거친 2-2차 이미지는 3월 29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