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www.aeonsoft.co.kr)는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프'에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사랑을 고백하면 선물이 와르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게임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받은 막대사탕을 이성의 이용자들과 교환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모든 서버의 플라리스 마을에 위치한 '한스'(NPC)가 주는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모은 조각난 하트 아이템 10개를 모으면 한스에게 막대사탕 아이템을 받는다. 이 막대사탕을 이성의 이용자들과 교환해 플라리스 마을과 세인트 스테이션 옆에 위치한 목사(NPC)에게 전달하면 선물 상자를 받게 되고, 상자를 통해 유니크 아이템인 남녀 교복(세일러 복)과 교복 모자, 신발 등의 교복 아이템과 소더 보드, 고글, 머리띠 등을 획득하게 된다.

이온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5일 동안만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의 개발로 참가자들에 차별성을 준다는데 의의를 두며, 특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아이템 개수에 따른 증정 방법의 다양성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살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