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군주온라인'서 '독도 수호 이벤트' 열어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정치 경제 RPG게임 '군주온라인'(www.goonzu.com)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독도 수호 이벤트'를 최근 실시했다.

이 이벤트는 최근 일본 시네마현의 '다케시마(독도의 일본식 이름)의 날' 지정과 일본대사의 망언으로 다시금 한일 양국의 독도 영유권 문제가 불거진 가운데 독도가 명백한 우리 영토임을 확인시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매일 오후 5시와 9시에 '왜구와의 전쟁'에서 왜구를 20명 이상을 격퇴시키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자신이 물리친 왜구 수만큼 전쟁포상금과 경험치를 수여하며 특히 왜장을 무찌를 경우 전쟁포상금과 경험치가 2배 이상 지급된다. 또 하야부네를 격퇴하면 10명의 전공으로 취급받아 푸짐한 포상을 지급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참가한 한 게이머는 "최근 잇따른 일본 망언으로 우리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황에 '독도 수호 이벤트'가 실시되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있다"며 "가상이지만 내 손으로 직접 왜구를 무찌르고 독도를 지켜낸다는 생각에 뿌듯하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