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훈 토익 단어장' 모바일 서비스, '영어공부 쉽네'
토익(TOEIC)계의 유명인사 이익훈의 '이익훈 토익 단어장(이하 단어장)'이 휴대전화로 등장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휴대전화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콘텐츠인 '단어장'을 오는 14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선보인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단어장은 VM(가상머신) 기반의 다운로드형 콘텐츠로, 최근 5년간 출제된 토익 어휘들을 집대성한 체계적인 4주 학습 프로그램. 빈출 표제어 1,335개를 포함해 총 7,000여개의 어휘를 수록했을 뿐만 아니라 토익 필수 어휘 827개를 중요도 별로 정리해 시중에 나와있는 단어북에 비해 모자람이 없다. 특히 다운로드 가격이 2000원으로 저렴하고 다운로드 후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이 영구적으로 보관 가능한 것 또한 매력적인 특징.
컴투스 박지영 사장은 "휴대폰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모잉족(모바일잉글리시족)을 위해 보다 손쉽게 단어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단어장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단어북은 SK텔레콤 휴대전화로만 가능하며, 휴대전화 대기상태에서 '**088'을 누른 후 통화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가격은 2000원.
한편, 컴투스는 단어장의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나만의 업그레이드 비법!'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의 전용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네이트에 접속해 이익훈TOEIC단어장 이벤트에서 단어장을 다운로드 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0명에게 넥서스의 E-토익 개정판인 'EYE OF THE 토익' 책을 증정함과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아이리버 딕플', '영화예매권' 등을 준다. 발표는 5월12일 컴투스 게시판을 통해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