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파이터즈', 캐릭터 특성 강화 시스템 선보여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이지노리(대표 김현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액션 격투 온라인 게임 '이지파이터즈'에 캐릭터 특성을 강화하는 '게임 캐릭터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게임 캐릭터별 시스템'은 권법과 관계없이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었던 기존 아바타 시스템과는 달리 '태권도' '무에타이' '공수도' '마샬아츠' 등 각각의 권법 캐릭터에 맞는 차별화 된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스템.

'공수도'는 푸른색 도복과 붕대로 감은 손·발, 발목 보호대, '마샬아츠'는 밀리터리 룩 아이템, '무에타이'는 글러브, '태권도'는 정통 태권도복과 헤드기어 아이템 등 총 70여개의 아이템을 통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조했으며 착용시 공격력은 최대 150%, 방어력은 최대 180%가 상승된다.

써니YNK 게임사업본부 손인덕 대리는 "시스템 변경으로 권법별 특화가 더욱 강화됐다"며 "각자 취향에 맞는 권법 캐릭터를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파이터즈'는 기존 캐릭터 이미지를 실제 사람과 같이 사실적인 이미지로 리뉴얼했으며 전체 인터페이스 또한 게이머 편의를 위해 새롭게 변경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