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커플 모두 피망서 화이트데이를'

오는 14일 연인들이 사탕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속삭이는 화이트데이에는 영화관, 공연장, 음식점 등 어느 곳 하나 붐비지 않는 곳이 없다. 기다리는 지루한 시간에 피씨방에서 연인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피망 캐주얼 게임 '틀린그림찾기' '사천성'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끼리 '틀린그림찾기' 찾으면서 사랑 맞추기

피망 '틀린그림찾기'는 화면에 펼쳐진 두 개의 유사한 그림을 보고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내는 간단한 룰을 가진 게임이지만 시간제한에 따른 긴장감과 상대와의 경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묘미를 경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사랑을 하면 커플룩처럼 서로 닮고 싶은 심리처럼, 두 그림의 서로 다른 부분을 찾다 보면 어느새 두 그림이 같아지는 것처럼 사랑도 하나가 되는 느낌이 든다.

아기자기 짝 맞추기 게임 '사천성'하며 언제나 함께해요~

피망 '사천성'은 다양한 모양과 그림이 그려진 여러 패 중, 같은 모양을 한 패를 서로 맞추어 없애나가는 게임. 각 패의 네 면 중 하나에 수직인 직선으로 시작해 총 세 개의 이어진 직선으로 두 개의 같은 무늬의 패를 연결할 수 있을 경우 그 한 쌍의 패를 소거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각양각색의 사람 중에 나와 똑 같은 반쪽을 찾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커플족'들에게는 무엇을 해도 즐거운 날이 화이트데이이지만, 애인 없는 '솔로족'들에게는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는 날이다. 이럴 때, 피망 캐주얼게임 '뿅망치' '치코치코'로 '솔로족'끼리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망치로 블록을 때리는 '뿅망치' 스트레스는 가라!

피망 '뿅망치'는 한 줄로 쌓인 블록을 망치로 때려서 같은 색의 블록을 가로 또는 세로 등 일직선으로 세 개 이상 모아서 없애는 퍼즐게임으로 빠른 시간 안에 많은 블록을 없애는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개인전과 2:2, 3:3까지 팀 전으로 겨룰 수 있어 '솔로족'들끼리 동병상련 팀을 이뤄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붙어 있는 블록들을 격파하는 '치코치코'

화이트데이에 붙어있는 연인들은 참을 수 없다. 붙어 있는 블록들도 참을 수 없다. 피망 '치코치코'는 최대 6명의 게이머가 개인전 혹은 단체전으로 화면에 가득 찬 캐릭터 블록 중 2개 이상 연결된 같은 블록을 격파하는 간단한 방식의 퍼즐 게임. 게임방식은 단순하지만 한 번에 블록을 많이 없앨 때 주어지는 대량득점의 기회나 마지막에 남는 블록 수에 따라 지급되는 어마어마한 보너스 점수를 통해 짜릿한 역전승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