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4주년 이벤트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15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미르의 전설2'의 상용화 4주년을 기념한 '해피 미르데이 포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피 미르데이 포유'는 그 동안 '미르의 전설2'에 관심을 가져준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이벤트로 15일 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피 미르데이 포유'는 ▲'미르'에게 꽃다발 선물하기 ▲파천마룡의 여의주 모으기 ▲인형을 그대 품 안에 등 3종류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이머들이 이용한 시간을 합산하여 가장 오랫동안 게임을 이용한 PC방을 선정, 다양한 혜택을 pc방에 선사할 예정. 물론 게이머들에게는 지존급 희귀아이템을 대거 지급 할 계획이다.
'미르의 전설2'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철오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4년을 돌아보고, 향후 게이머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기로 삼겠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미르의 전설2'는 동양적인 세계관과 서양적인 판타지 요소를 두루 갖춘 2D 온라인 게임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롤플레잉 게임중 하나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의 누적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정식서비스 1년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70만 명을 기록, 2005년 1월에는 중국게임연례포럼(2004 Chinese Game Annual Forums)에서 '최고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 온라인게임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