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필리핀 글로벌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김현국,www.gravity.co.kr)는 1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필리핀의 3개 도시에서 '아마츠 & 쿤룬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펼쳤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필리핀 서비스사인 레벨업(Level Up! Inc.)사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라그나로크'의 일본 맵 '아마츠'와 대만 맵 '쿤룬'의 필리핀 업데이트를 기념한 것으로, 마닐라, 세부섬, 다바오 섬에서 동시에 펼쳐져 각 행사장에서 다른 지역의 이벤트 모습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댄스공연, 코스튬 플레이, 바디페인팅 다양한 볼거리와 게이머 참여 코너 외에도 '아마츠 & 쿤룬'을 모티브로 한 연극과 필리핀 가수 'Moonstar88'가 발표한 '아마츠 & 쿤룬'의 주제곡 축하 공연이 행사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라비티 김현국 대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3년 9월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년 반 만에 동시 접속자 수 5만 5천명을 돌파한 필리핀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해외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