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페스티벌' 19일 부산서 열려

오는 11월 부산에서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연안 21개국 정상들이 참가하는 '2005년 APEC 정상회의' 부산 개최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2005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19일 오후 3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페스티벌은 동북아 정책연구원(대회장 이해성), KTF가 공동 주최하고 MBC게임이 주관하는 행사로 프로게이머들의 팬사인회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섹시가수 '유니'의 축하공연 등이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스타크래프트'의 '레알 마드리드'로 불리는 'KTF 매직앤스'와 MBC 무비스배 5차 리그 준우승팀인 신흥 강호 '팬택 앤 큐리텔 큐리어스'의 자존심 건 한판 대결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특별 행사로 프로게이머, 팬, 열린우리당 윤원호 의원, 허남식 부산 광역시장 등이 참여하는 '오픈 토크쇼'가 열릴 예정이며 KTF 소속 박정석 프로게이머의 APEC 공식홍보대사 임명식도 거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MBC게임을 통해 오는 26일 오후3시 녹화 방영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