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상공의 날’ 맞아 최고 제조경험치 장인에 포상
엔도어즈(대표 김화수,www.goonzu.com)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 '상공의 날'을 맞아 게임내 상공업에 종사하는 모범 게이머를 선발하여 포상한다고 밝혔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 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주 수요일에 기념 행사를 여는데 상공업 진흥에 이바지한 상공인들을 선정해 모범 상공인 선정 포상 및 기념식을 갖는 행사이다. 이에 '군주온라인'은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상공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육성하기 위하여 작년에 이어 2번째로 최고의 제조경험치 장인에게 포상을 지급한다.
'군주온라인'에는 신발제작술, 요대제작술, 반지제작술, 대포제작술, 조선술, 어구제작술, 고물처리술 등의 총 23가지의 제조기술이 존재하며, 3월 16일 13시를 기준으로 이들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많은 제조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를 서버별로 각 1명씩 선정 '금탑산업훈장'을 지급한다. 또한, 제조기술별로 가장 많은 제조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도 각 1명씩 선정 '은탑산업훈장'을 지급한다.
최고 제조경험치를 획득한 제조 장인은 3월 16일 17시에 일괄적으로 포상을 지급 받게 되며 금탑산업훈장을 받는 게이머는 명성훈장 50개와 영원의 가방 1개를 지급 받고, 은탑산업훈장을 받는 게이머는 명성훈장 30개와 명품 모루 1개를 지급 받는다.
엔도어즈 조한서 게임사업팀장은 "상공의 날을 맞아 상공업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게임 내 이러한 이벤트가 경제발전의 일선에 선 상공인들의 노력을 조금이라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