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새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19일 자사와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에 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두 가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노아 대박을 잡아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31일 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 사냥시 주어지는 게임머니인 '노아'의 획득확률이 50%가 높아진다. 또한 이떄 획득한 노아가 '대박찬스'에 당첨되면 획득 금액의 1000배의 노아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이와함께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접속 시간을 잡아라'이벤트는 캐릭터와 서버에 관계없이 계정 접속시간이 20시간, 50시간, 150시간, 200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레어 아이템과 금괴로 변화되는 '잊혀진 신전의 푸른 보물상자'를 최고 10개 까지 지급한다. 30일(수) 당첨자 발표 후, 31일(목) 게임 속 NPC인 다모라돈 중앙광장의 '창고지기[미라셀스]'가 보물상자를 아이템으로 바꾸어 준다.

'나이트온라인'은 두 대립 국가 사이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펼치는 게이머들의 협동플레이가 매력적인 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미국, 동남아 등 전세계에서 호평 받으며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