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태국서 본격적인 프로모션 시작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의 내달 초 태국 2차 오픈 베타를 앞두고 대규모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먼저,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까지 태국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씰 온라인 파티'를 개최한다. 이 파티는 방콕에 소재한 여러 인터넷 카페에서 '랜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며 씰 온라인에 관심 있는 현지 게이머들은 무료로 씰 온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어서 3월28에는 '씰 온라인 로드쇼'를 개최한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는 방콕을 비롯한 주요 대도시 인터넷 카페에 '씰 온라인'의 포스터 및 홍보물이 들어서는 등 태국 전역에서 씰 온라인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내달 9일부터 3일간은 '씰 온라인 거리행사'가 열린다. '씰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거대 꾀돌이와 각 직업별 코스프레가 태국 젊은이들이 운집한 거리에서 시행될 계획인 것. 씰 온라인 시계 등 관련 상품도 준비해 '씰 온라인'의 인지도를 향상 시킨다는 목표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1차 오픈을 통해 씰 온라인의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알렸고 이제 펫 시스템, 커플 및 길드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이 대거 선보일 2차 오픈 베타로 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