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올스타 리그, 임요환, 서지훈 등 최강 8인 확정

초콜릿바 스니커즈가 주관하는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 리그'의 최종 참가자 8명의 선수가 결정됐다.

초콜릿바 스니커즈(www.snickers.co.kr)는 지난 3월7일부터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선수를 가리는 온라인 투표를 하기 시작해, 최근 투표를 마감하고 본선 진출자들을 최종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팬투표 및 MBC게임, 협회, 스니커즈, 감독들의 전문가 투표 결과를 포함해 최종적으로 선정된 8명의 선수는 1등-임요환(16.3%), 2등-서지훈(14.5%), 3등-이윤열(9.9%), 4등-홍진호(8.6%), 5등-최연성(8.4%) , 6등-박정석(8.3%), 7등-박성준(6.9%), 8등-강민(6.4%).

하지만 5등을 기록한 테란 종족인 최연성 선수는 스타크래프트 종족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프로토스 종족인 박용욱 선수로 교체됐다. 따라서 올스타전은 테란 3명, 저그 2명, 프로토스 3명이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렇게 선정된 8명의 올스타 후보 선수들은 4월부터 7월까지 열전을 펼쳐 최강을 가리게 된다. 2주간 총 33,045명이 투표에 참여했을 만큼 이번 대회에 거는 팬들의 기대가 폭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니커즈 올스타 리그전 마케팅 담당 위장원 부장은 "스니커즈가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은 'Fuel to enjoy'로,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는 팬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출출하고 바쁠 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 먹을 수 있는 스니커즈가 잘 매치됩니다."라며 "특히, 이번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 리그전은 소비자들이 게임을 단순히 보는 것만이 아니라 좋아하는 선수들의 선정에 참여했다는 점 등에서 명실공히 모든 소비자들이 하나가 되는 즐거운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의 투표상황. 자세한 사항은 스니커즈 홈페이지(www.snickers.co.kr)와 싸이월드 미니 홈피(www.cyworld.com/snickers_st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