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파워 업데이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 강력한 몬스터와 스토리 기반형 퀘스트가 등장하는 신규 월드 '아미산존'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냥터인 '아미산존'은 높은 고원지대로 돌과 푸른잔디가 배경인 지역으로 맹호단의 잦은 습격으로 많은 상인들이 피해가 속출하는 지역. 또한,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는 곳으로 '영웅 온라인'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선호할 만한 지역이다.

아미산존에는 총 14종류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대부분 산적 계열의 몬스터들. 특히 비밀 은신처에서는 악행을 저지르는 맹호단과 그들의 수호자들인 천독문과 합작으로 생겨난 마인들이 존재, '영웅온라인' 게이머들은 기존보다 훨씬 강력해진 몬스터 공격에 맞서야 한다.

또한, 이번에 아미산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퀘트스도 관심 요소. 메인 시나리오인 십이천마와 다른 연계성이 있는 총 12가지 스토리가 사건을 의뢰, 이후 해결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많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웅 온라인' 변정호 개발실장은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매우 짧은 기간 동안 게임의 재미요소가 전파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무협 장르만의 독특한 색깔을 갖춘 기획과 개발력을 바탕으로 영웅온라인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