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마 게임 '골드레이스' 서비스 시작
모루미디어(대표 손종흡)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경마 온라인 게임 '골드레이스'를 정식으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골드레이스는 4-5분 단위로 펼쳐지는 온라인 경마 게임으로, 기존에 오프라인에서 경마를 즐기던 사람들은 물론 경마게임을 즐겨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분석과 예측의 재미, 적중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활동적인 베팅 게임.
온라인 경마 게임 최초로 영등위의 등급 분류 심의를 통과했으며 기존 과천 경마장과 TV경마게임 및 스크린경마게임을 즐기던 경마팬들은 물론, 특히 경마를 음성적인 사행성 도박물로 간주하여 접근을 꺼리는 일반인들도 온라인 경마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골드레이스의 관계자는 "회원들간의 교류를 위해 '골드레이스'는 회원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하여 게임 안에서 차별화된 대화방 기능을 마련하였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각 경주 결과에 대한 게임의 배당액과 적중률 등을 계산하여 이용자 순위를 홈페이지에서 공개하여 순위를 매겨 적중률이 높은 이용자들이 차별화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골드레이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oldrac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