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무역보상 상향 조정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www.yahoo.co.kr)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있는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전체적인 무역 이익금을 현재 이익금에서 50%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5일 '무역 이익금 2배 상향 조정'을 발표한 이후 1달 만에 한차례 더 상향 조정을 발표한 '실크로드 온라인'은 이번 패치를 통해 상인에게는 더 많은 무역 이익을 가져오고, 상인의 무역품을 노리는 도적과 도적을 막으려는 상인의 헌터 고용은 더욱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패치.

또한 지난 '토귀족의 역습' 마지막 업데이트인 '자이언트 몬스터' 와 '유니크 몬스터' 업데이트 이후, 단체사냥과 공동 파티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하면서 '실크로드' 내의 무역관련 상단 조성도 점점 규모화 되고 있으며, 예전의 개인 또는 소규모 상단에서 길드나 파티 단위의 조직적인 상단 구성으로 점차 조직화, 세력화되고 있는 추세다.

별하나 난이도부터 별 다섯 난이도까지 모든 무역 이윤이 50% 증가 적용되는 이번 상향 패치는 차후 진행될 '실크로드 온라인'의 '무역과 삼각대립 2차 업그레이드' 이전까지 계속될 방침이다.

이번 '무역 이익 상향 조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