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죽음의바다 퀘스트 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 정영종,www.netmarble.net)은 28일 자사가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하고 KOG Studios가 개발한 액션대전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죽음의 바다 '파투세이'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퀘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3번째로 업데이트 되는 '파투세이의 바다'는퀘스트는 지상에서만 전개됐던 1, 2차 퀘스트와 달리, 죽음의 바다로 불리는 '파투세이의 바다'를 배경으로 몬스터와의 박진감 있는 수중액션을 구현, 게이머들이 더욱 흥미진진한 퀘스트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그랜드체이스는 수중액션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수중에 있을 때 호흡게이지가 소모되고 수면으로 올라가면 호흡게이지가 다시 상승하는 '호흡게이지 시스템'을 도입 하기도 했다.게이머들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와 대결을 벌이면서 맵 중간중간에 마련된 숨쉴 수 있는 공간을 확인하며 자신의 호흡게이지를 보충하는 것이 이번 퀘스트의 가장 큰 관건. 게이머들이 퀘스트를 완료 하기 위해서는 각 스테이지들을 연속으로 돌파하고 마지막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인 몬스터왕 '파투세이'를 물리친 뒤 악의 화신인 '카이아제'가 머무르는 성의 지도 조각을 찾아 내면 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앞서 선보인 1, 2차 퀘스트는 빠른 전개와 전략적인 팀웍이 퀘스트 완료의 핵심이었다면, 이번 3차 퀘스트는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순발력 있게 호흡게이지를 보충하는 타이밍이 포인트"라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박진감 있는 퀘스트를 기획,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