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새로운 맵과 캐릭터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 항공모함 컨셉의 새로운 코스인 '실비아 캐논'과 마술사 캐릭터인 '아린'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실비아 캐논' 코스는 '팡야'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가 항해사로 있는 항공모함 '실비아' 호를 배경으로 하는 코스. 기존의 '윈드힐' '위즈위즈'와 마찬가지로 별 세 개짜리의 고 난이도 코스이며 일정 시간마다 바람의 방향을 바꿔주는 '캐논포'가 특징이다.
새로운 캐릭터 '아린'은 청순한 외모에 다양한 마술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애완 비둘기를 골프 클럽으로 변신시키고 특수 샷을 사용할 때도 화려한 효과를 구사한다.
엔트리브소프트 서관희 개발이사는 "'실비아 캐논' 코스 공략의 최대 변수는 새로이 시도한 '캐논포' "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재미있는 발상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제공해 게이머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팡야'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 달 30일까지 '아린' 캐릭터 세트를 선물하는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국민 관광 상품권 2매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