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소프트', 신작 공개

가마소프트(대표 정환경,www.monatoesprit.com)는 28일 자사가 지난 3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모나토 에스프리(Monato Esprit)(이하 M.E)'를 티져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공개한다고 밝혔다.

M.E는 기획기간만 1년, 개발기간 2년여의 시간이 소요된 프로젝트. '릴온라인'팀과는 별도의 프로그램팀을 구성해 '릴온라인'과는 다른 느낌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M.E홈페이지는 티저 형식으로 플래쉬 영상과 Feature, community, Download, etc로 구성되어 있으며 Feature는 게임의 스토리를 영상과 함께 소개하고 있으며 community는 개발자들이 M.E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요소가 더해진 블로그 형식으로 게이머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개발자들의 마음이 담겨 있다. Download는 현재 게임의 캐릭터의 아트 컷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이미지 및 클로즈베타 테스트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티져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가마소프트의 신작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은 해소 시켜 줄 것으로 보이며 차후 M.E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공개 및 알파 및 클로즈 테스트에 대한 일정이 티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