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만', 독도 수호 이벤트 진행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29일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해전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진주만(jjman.mgame.com)'에서 '독도'를 소재로 한 '독도 수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독도 수호 이벤트'는 9명 이하로 구성된 '진주만' 게이머들이 독도를 향해 돌진하는 적 함대를 격침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공지능으로 움직이는 적 함대는 독도를 둘러싸며 4개의 함대가 순차적으로 공격을 해오고, 게이머는 적 함대를 격침시킨 후 전술 점수를 획득하게 되면, 독도 수호 미션을 완수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는 게임 머니를 지급받게 되며, 독도 지키기에 성공한 게이머는 게임 머니와 함께 '독도수호 명예훈장'을 지급받게 된다.

에스디엔터넷은 "우리의 땅 독도를 지키기 위해서는 혼자가 아닌 온 국민이 힘을 합쳐야 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는 팀을 이뤄 참여해야만 독도 수호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진주만' 게이머들의 애국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