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인터렉티브, CroNous 2nd Revolution 발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www.cronous.com)는 2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의 자체 서비스 전환을 기념하고 기존 고객에 보답하는 의미로 '크로노스 2nd Revolution'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번 2nd Revolution 은 아름다운 풍경과 최강의 몬스터가 공존하는 최고의 사냥터인 판성이 업데이트 되며, 서비스 이전을 기념하기 위한 '제련의 제왕'이라는 이벤트를 비롯 초기화 무료와 경험치 2배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한다. 또한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의 결제 여부화 상관없이 누구나 게임에 접속하여 '크로노스'의 변화를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게임내 아이템을 순금으로 특별 제작하였고 이 아이템은 '크로노스'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이라는 설명.

리자드 인터렉티브의 이상욱 대표는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크로노스'가 될 것을 약속한다"며, "자체 서비스하는 출발하는 '크로노스'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더 큰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크로노스는 Full 3D 그래픽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레벨제와 스킬제가 결합된 자유도 높은 성장시스템이 장점이며 중국, 대만, 일본, 말레이지아, 싱가폴, 태국 등 동남아시아 6개국에 수출하여 상용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