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소프트, 4월맞이 이벤트 개최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식목일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플라잉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프(www.flyff.com)'에 '숲의 정령을 살려주세요~' 이벤트와 만우절을 맞아 '구라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먼저 '숲의 정령을 살려주세요' 이벤트는 3월29일부터 4월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나무를 심어 숲의 정령을 구하는 이벤트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몬스터들이 나무씨앗과 물통을 주는데, 이를 게임 속에 등장하는 펭귄에게 가져다주면 묘목으로 바꿔준다. 이 묘목을 심으면 숲의 정령이 살아나게 된다.

게이머가 숲의 정령을 살려주면 숲의 정령이 살려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자연지킴이 망토와 새로 추가된 예쁜 마스크를 준다.

또 이온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우절 이벤트인 '구라왕을 찾아라'를 함께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게시판에 자신이 알고 있는 재미있는 만우절 에피소드를 적으면 된다. 재밌는 에피소드를 적어 다른 게이머들의 추천을 받는 게이머는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온소프트의 조완형 게임사업실장은 "직접 나무를 심는다는 것이 어려운 게이머들에게 게임 속에서 나무를 심어봄으로써 식목일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자연의 소중함을 알 수 있게 해주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