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실비아 캐논' 코스의 최고 기록을 세워라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 '실비아 캐논' 코스를 업데이트한 것을 기념해 '최다 기록, 최고 기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실비아 캐논' 코스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이머와 가장 잘 플레이한 게이머를 뽑는 이벤트. 각 종목 1등에게는 순금 메달, 2등과 3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상위 50명에게는 2인용 영화예매권이 증정된다.
'실비아 캐논' 코스는 현재 '팡야'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별 세 개짜리 난이도의 코스. 바람의 방향을 바꾸는 '캐논포'가 일정시간마다 작동하며 항공모함이 배경이기 때문에 공이 바다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팡야'의 김혜영 대리는 "'최다 기록'은 누적 홀 수가 기준으로 기록이나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 가능하고 최저 타수가 기준인 '최고 기록'은 매일 순위가 바뀌는 등 고수들의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져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다"며 "'실비아 캐논'은 '팡야'의 8개 맵 가운데 최고 난이도 코스로 '팡야' 최고의 실력자를 가려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팡야'의 공식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는 '실비아 캐논' 코스와 새로운 캐릭터 '아린'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