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3', 독도 사랑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www.wemade.com)는 3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3'에 '독도사랑'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도사랑' 캠페인은 '미르의 전설3'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독도문제를 제대로 인식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바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르의 전설3' 게임 내에는 독도와 대마도 맵을 추가하고 왜구로부터 독도를 수호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 '독도사랑'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 '독도'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공유해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닌 '독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꾸준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미르의 전설3'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류기덕 이사는 "몇 일 동안 쏟아져 나오는 독도이벤트들을 보면서 독도를 사랑하는 순수한 애정이 한 순간 일었다 식는 일회성으로 그칠까 우려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독도문제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표출과 지속적인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