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뮤직', '제 1회 온라인 음악 연주회' 개최

온라인에서도 음악 연주회가 개최된다.

써니YNK(대표 윤영석,www.ynk.com)는 1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게임포털 '레몬볼'에 '봄맞이 제1회 캔뮤직 온라인 음악 연주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캔뮤직'을 개발한 한슬소프트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온라인 음악회는 4월한달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8시20분부터 진행된다. 온라인 음악회를 관람하고 싶은 게이머는 공연 전날 까지 '캔뮤직'대표 메일(canmusic@hanseul.co.kr)을 통해 원하는 일자의 연주관람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된 게이머들에게는 개인 메일로 방제와 비밀번호를 알려준다.

이번 '봄맞이 음악 연주회'의 연주진은 현재 '캔무직' 랭킹 1위에 올라있는 아이디 'Ch.Sa랑은 어렵다'를 비롯 작년 8월 공개된 '뮤직 초고수 동영상'으로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최고 레벨 게이머들로 구성됐다.

'캔뮤직 온라인 음악 연주회'는 총 25분 동안 진행되며 각각 5~6분 길이의 연주가 끝날 때 마다 채팅창을 통해 연주자와 게이머들과의 대화의 시간이 주어진다. 연주회 피날레는 연주자와 관람객 모두 함께 연주하는 '떼연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게임퍼블리싱팀 김미정씨는 "이번 연주회는 그 동안 초고수의 연주를 직접 보고싶다는 게이머들의 요청이 쇄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캔뮤직을 사랑하는 게이머분들의 많은 호응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