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5월3일 비공개 시범 서비스
오는 5월3일 '에버퀘스트2 이스트'가 국내 게이머들 앞에 선보인다.
감마니아 코리아(대표 알버트 류,www.gamania.co.kr)는 7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SOG에서 개발한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오는 5월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서비스 되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는 현재 북미에서 서비스 중인 '에버퀘스트2'를 한국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수정한 버전으로 총 16개의 종족 중 12개의 종족이 새로운 캐릭터로 리모델링 되어 국내에 선보이게 된다.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8종족이 새롭게 리모델링 될 예정이다.
'에버퀘스트2 이스트'는 총 200 만 단어에 이르는 대화 내용 및 퀘스트가 완벽하게 한글화되었으며, 오프닝 동영상과 튜토리얼 부분은 국내 유명성우를 통해 더빙을 마친 상태. 감마니아 코리아측에 따르면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 모집은 4월 중순부터 진행되며 약 2000여명의 테스터들을 모집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북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에버퀘스트2'는 잘 짜여진 방대한 스토리 라인과 다양한 퀘스트 시스템, 그리고 아시아 게이머의 취향에 맞춰 캐릭터를 변화시킬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으로 차세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리모델링된 엘프
|
리모델링된 휴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