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www.lastchaos.com)는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삼우통신공업(대표 이정우)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스트카오스'에 전직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5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처음 게이머들에게 공개됐던 '전직시스템'이 13일간의 테스트 기간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본서버에 적용된 것.

이번 본 서버에 적용된 '전직시스템'은 게이머의 캐릭터가 레벨이 31이 되면 직업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이머가 전직을 하게되면 전직한 직업 특유의 특화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나코인터렉티브는 이번 '전직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무기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직시스템'의 본 서버 적용에 맞추어 시행되는 '무기교체 이벤트'는, 신규 무기 체험을 통해 전직에 대한 사전 지식을 충분히 습득함으로 전직으로 인한 시행 착오를 줄이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게이머가 원할 경우 똑같은 레벨의 옵션을 보유한채 다른 종류의 무기로 교체 해 갈 수 있다.

'전직시스템'과 '무기 교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astchaos.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직한 클레릭 모습

|


전직한 위치의 모습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