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로즈온라인' 필리핀 수출

그라비티(대표 윤웅진,www.gravity.co.kr)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즈 온라인'이 일본, 대만에 이어 필리핀에도 서비스 된다.

그라비티는 8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트리거 소프트(대표 김문규)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즈 온라인'이 최근 필리핀의 Level Up! Inc(대표 A.B.Colayco)사와 필리핀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라비티측은 이번 계약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으며 공시에도 자세한 계약내용은 언급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번 필리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Level Up사는 이미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를 서비스 하고 있는 회사. 그라비티는 "마케팅 능력이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등 퍼블리싱 파트너로써 제 몫을 다해주고 있는회사"라며, "양사 모두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로즈온라인'의 성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사 선정 사유를 설명했다.

한편, 필리핀에서는 이미 서비스 되고 있는 '라그나로크'의 영향 덕분에 '로즈 온라인'에 대한 기대치도 상당히 높은것으로 알려졌다.


로즈온라인 스크린샷

|


로즈온라인의 캐릭터들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